MPDA 분석수학을 언제부터 다녔나요?
이번에 4학년 시작하면서 3월부터 학원을 다녔어요
처음에 MPDA분석수학을 어떻게 알고 시작하게 되었나요?
빨간펜을 하고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어머니께 우리 학원이 좋다고 추천을 해주셨어요.
(빨간펜 선생님의 딸이 분석수학을 다녔음) 그래서 학원을 오기 전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좋은 얘기들이
너무 많아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얼마 전에는 제가 mpda분석수학의 경험담을 직접 인터넷에 올리기도 했어요!)
수학공부는 하루에 얼마나 하나요?
제가 집착이 조금 심한 편인데 문제 푸는 게 너무 재미있어 클리닉을 항상 5차 끝까지 다 풀었어요.
이렇게 5차까지 풀다 보니 시간이 너무 늦게 되고 어머니께서 집에 일찍 보내달라고 학원에 전화까지 하실 정도였어요.
그래서 이제는 보통 7시에서 8시에 집에 가요.
MPDA분석수학을 다니기 전에 다른 학원에서 수학 공부를 하였나요?
이 전에 H 학원에서 방학 특강을 배웠어요.
소단원 설명 후 문제를 풀었는데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지 않아서 문제 푸는 것 자체가 너무 힘들었어요.
그러다 보니 모르는 것도 그냥 넘어가고 틀리고 말았어요.
MPDA분석수학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첨삭
mpda분석수학은 선생님이 1대1로 첨삭해줘서 도움이 많이 되요
H수학은 문제지를 풀라고 하고 채점을 한 뒤 답 적어주고 해설은 안 해줬거든요.
이러다 보니 모르는 문제도 넘어가고 계속 틀린 문제를 틀릴 수 밖에 없었어요.
mpda분석수학은 컴퓨터로 푸는 데 각 문제마다 자세한 풀이 과정 볼 수 있어 왜 틀렸는지 생각을 해보고
이해가 안 되면 첨삭선생님이 알 때까지 자세히 설명
을 해줘요!!
한 사람 당 한 선생님이 1대1로 집중적으로 해주기 때문에 더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전에는 시험 때 시간 관리를 하지 못해 검토를 못했었는데
mpda분석수학을 다니고 나서는 문제 풀 때 제한 시간을 철저히 관리해서 시험 때 다 풀고
여유 있게 검토까지 모두 가능하게 됐어요

풀이노트
mpda분석수학을 다니면서 풀이노트를 쓰게 되었는데 풀이노트에 항상 문제의 풀이과정을 적게 해서
학교 서술형 점수가 전에는 “중”이 있었는데 이제는 전부 “상”으로 바뀌었어요.
객관식 문제를 풀더라도 풀이 과정을 잘 쓰게 되었는데 검토할 때도 다시 또 안 풀어도 되니까 빨라지고
정확한 답이 나올 수 있어 아는 문제를 틀릴 확률이 적어졌어요.

클리닉
마지막으로 확인학습 후 클리닉을 통해 각 단계마다 내가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 좋았어요.
클리닉 1차에서 5차까지 저에게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2차 클리닉에서 오답 풀이한 것이에요.
문제집을 풀 때는 오답풀이를 하기 싫어 했지만 mpda분석수학에서는 클리닉을 통해 오답 풀이를 하고
나의 부족한 면을 채우게 되었어요.
이렇게 오답정리를 한 게 이번 시험에서 큰 결과를 보게 된 이유였던 것 같아요.

이벤트
학원에서 공부하기만 해도 다양한 이벤트로 주는 파이로 전자제품 및 여러 가지 좋은 상품을 줘서 좋아요.
저는 홈페이지에 있는 파워인터뷰를 보고 나도 열심히 해서 파워인터뷰를 해보고 싶어요!
자신만의 수학 공부 비법이 있다면?
전에 학원을 다닐 때는 수학을 싫어해서 수업 시간에는 다른 친구들과 떠들었어요.
그러다 보니 3학년 때는 곱셈도 잘 못할 정도였지만 지금은 수학이 제일 좋아하는 과목으로 바뀌었어요.
이제는 내가 부족한 단원을 체크하여 부족한 면을 스스로 채우려고 노력해요
또한 규칙적으로 매일 공부하는 습관도 생기고 자신감도 많이 늘었어요.
이게 다 mpda분석수학을 다니고 나서부터였어요!
MPDA분석수학에 바라는 점과 이런 것도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것들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Mpda분석수학은 부족한 점이 없는 것 같아요.
시스템도 좋고 문제집 한 권으로 푸는 것이 아니라 모르는 문제를 다양하게 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정말이지 바랄게 없어요.
앞으로의 다짐 또는 목표 내지는 꿈이 무엇인가요?
저는 수학박사가 되는 게 꿈이에요. 요즘 수학이 너무 재미있거든요!
수학박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mpda분석수학을 열심히 다니고 클리닉 선생님과 강의 선생님 말씀을 잘 들을 거에요
그리고 기말고사 경시대회 때는 꼭 100점을 맞고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