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를 부탁해요^^
이름은 강원영 입니다. 동도중학교를 다니고 있고요, 취미 생활은 영화보기 입니다.
제가 처음 분석수학을 등원했을 때가 수학이 48점이었는데 그 다음 시험 때는 71점, 그리고 이번 기말고사 때에는 95점을 맞았답니다.
MPDA분석수학 학원은 언제부터, 어떻게 다니게 되었나요?
벌써 8개월 정도 되었네요. 수학이 성적이 많이 떨어져서 학원을 알아보았었습니다.
3~4군데 정도 돌아다녀 보았습니다. 다른 학원은 저에게 선행을 추천해 주었는데, 분석수학은 지금 학년을 영역별로 정확하게 점검하고 나서 학습 방법의 계획을 차근차근 세우자고 하셨죠.
당시 현재 학년의 점수가 너무 낮아 고민하고 있던 터라 분석수학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MPDA 분석수학을 다니기 전과 후, 공부방법에 차이가 있나요?
그 전에는 보이는 대로 불규칙 하게, 문제집을 풀었었어요. 분석수학에 와서 제일 많이 변한 것은 제가 스스로 계획을 세워서 학습을 하게 된 것이에요.
매일매일 일정량의 학습시간과 학습량을 푸는 습관이 들어서, 수학 말고 다른 과목을 공부할 때도 도움이 된 것 같아요.
분석수학을 통해 나에게 맞는 다양한 문제를 풀면서 효과적으로 공부를 하게 된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함수에 약했었거든요. 이번 여름 방학 때 함수 특강을 들으면서 함수에 대한 자신감도 부쩍 늘었어요.
성적향상으로 인하여 얻은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무엇보다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에요.
그 전까지 수학은 저에게 어려운 과목이었거든요. 수학에 대해 자신감이 생기니까, 생각하는 습관이 바뀌고, 수학을 저보다 잘 하던 아이들과도 당당하게 이야기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시험을 보기 전에 꼭 해야 하는 것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새로운 문제보다는 틀린 문제를 다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오답정리는 그전에도 했었지만, 솔직히 왜 중요한지는 잘 못 느꼈었거든요. 하지만 분석수학에서 틀리는 문제를 다시 푸는 것은 모르는 문제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한 가장 좋은 수단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MPDA 분석수학에 대해 바라는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쉬는 시간 늘려주세요..ㅜㅜ

앞으로의 각오와 함께 장래희망도 알려주세요^^
회계사가 되는 것이 꿈입니다.
그전에는 전혀 생각도 안 했었던 건데 학교 수학 점수가 점점 오르고, 수학에 자신감이 붙으면서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그 전에는 꿈이 없었거든요.. 꿈을 이루기 위해서 더 노력할 겁니다!!